총재인사말 팔각회 경남지구

본문 바로가기

총재인사말 HOME

총재인사말


총재

반갑습니다.
신축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팔각인 여러분!
우리는 대한민국팔각회에 입회하면서 국가의 안보와 사회봉사를 위해서 이기심을 버리기로 했고 우리가 진정한 팔각인이 되었을 때 우리는 이미 평화통일, 자유수호는 물론 주위에 소외된 사람들과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과 함께 그들 속에서 이해와 사랑으로 봉사하고자 다짐하였습니다. 다시 말해서 우리는 국가 안보와 어려운 사람들을 봉사하기 위해 팔각인이 된 것입니다.

“초심의 팔각정신 실천하는 팔각인” 이라는 슬로건으로 2022년 새롭게 출발하는 대한민국팔각회 경남지구는 이미 지난 56년의 역사가 말해주듯 선배 팔각인들이 다져놓은 기반위에서 저는 회원들의 상호간 화합의 토대 위에서 서로 돕고 이끌며 각 단위회의 운영의 내실을 다짐으로서 경쟁력 있는 경남지구의 각 단위회로서의 전환에 우리 모두의 역량을 표출하여 지역사회에서 꼭 필요한 각 단위회로 대한민국팔각회의 경남지구 로서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단위회 그리고 팔각회의 변화 모색으로 “평화통일, 자유수호, 사회봉사”의 신조를 되새기며 감동을 드리는 팔각회 단위회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56년의 역사속에 대한민국 유일의 안보단체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수많은 시련과 위기를 극복하고 함께 노력해 오신 팔각회 가족여러분께 큰 박수를 보내드리는 바입니다.
끝으로 힘들게 싸우고 계시는 코로나19 잘 극복하시고 희망찬 2022년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하시는 모든 일에 대박 나시고 소원 성취하는 임인년 한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대한민국팔각회 경남지구 총재 최 현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