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대 총재인사말 > 공지사항 팔각회 경남지구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제21대 총재인사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남지구사무국 댓글 0건 조회 1,861회 작성일 20-03-09 13:57

본문

존경하는 대한민국 팔각회 경남지구 회원여러분! 희망찬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을 맞이한 지금, 나라 안팎으로는 매우 어수선하고 어지러운 이때 지금이야 말로 대한민국팔각회 전 회원께서는 본연의 모습으로 모두 함께 행동하고 노력할 때라고 여겨집니다.

대한민국팔각회는 1966(54년전) 창립한 대한민국 최고의 민간주도 안보단체로써 평화통일, 자유수호, 사회봉사 라는 신조를 바탕으로 경남지구가 국가와 지역발전을 위하여 선도적인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노력해 오신 회원 여러분께 존경과 경의를 표합니다.

또한 부족한 제가 총재직을 맡아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응원해 주신 경남지구 회원 여러분께 감사 말씀 전합니다.

여러모로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역대 총재님들의 헌신과 희생을 본받고 거울삼아 정진하겠습니다.

경남지구 총재로써 회원 여러분의 사랑과 신뢰를 받으며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같이 손잡고 변화와 혁신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경남팔각회 라는 슬로건 아래 경남지구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 나가는데 앞장서며 열정과 헌신하는 낮은 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마중물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정관을 준수하고 각 단위회 특성을 살려 참관하고 회원증강에 힘쓰며 단위회의 발전과 역량 확대를 통해 팔각회의 내실화에 더욱 기여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경남지구 회원여러분!

저 넓은 바다 속에서 태양이 솟아오르듯 맑은 희망과 꿈으로 가슴 한가득 채우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어미 새가 온 정성을 다해 알을 품듯 우리의 희망이 현실로 부화 할 때 가지 전심 전력 다하는 한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저를 비롯한 경남지구 임원들도 지구와 단위회의 발전을 위하여 공동체의 마음을 가지고 진심을 다하는 계획을 세워 터전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아울러 늘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팔각회 경남지구 21대 총재 이상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